- 성원정밀
- 엑스펜시브
- 골드가든
- 그대여
- 셋어컨셉
- 리젠핏
- 세컨디포레스트
- 저스트텐동
- 슬로우캘리
- 서울페이스트리
- 칼로리바
- 피치스네일
- 리젠핏 스튜디오
- 슬림앤핏
- 웨잇레인
- 녹림
- 세컨디포레스트 리뉴얼
- 아뜰리에아누
- 픽커스
- 여래암
- 버터메이트
- 로더비 베이커리
- 조개드림
- 시그닌트
- 오스테리아포레스트
- 콩피뚜르
- 필라테스바이앤
- 필메이커
- 하루50분
- 후아후아
- 볼룸즈
- 월드메르디앙
- 샵샵
- 에그타르트키즈
- 뉴팽글
- 리바이브
- 디유스튜디오
- 라파예트
- 침앤뜸한의원
- 스파더힐
- 하루50분 리뉴얼
- 모구모구
- 조개드림앤피쉬
- 마스터피씨
- 르뷰떼뷰티샵
- 선릿한복
- 봉다리 삼겹
- 카페로더비
- 온마인요가
- 안돈
- 하버뷰
- 로렌스헨
- 탁구발전소
- 람람
- 피자사계
- 다이키흰고래
- 이나에르
- 털업왁싱
- 자이크레스트
- 하버뷰B
- 한정원
Works
Xpensive | 엑스펜시브
Xpensive | 엑스펜시브
Type of business: 중고 명품 판매 쇼핑몰
Working period : 4weeks ( 1개월)
Site : https://smartstore.naver.com/xpensive_store
insta: xpensive_official
Involvement: 브랜딩
구찌 전문 중고 명품 판매 쇼핑몰
‘비싼 것을 비싸지 않게’ Xpensive (expensive 하지 않다.)
특정 소수만의 브랜드라고 인식되어 왔던 명품들.
하지만 현대의 소비유형에 맞추어 낮아진 연령, FLEX 문화, 공유문화
(중고의 활성화) 등 MZ세대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그 흐름의 선두주자인 명품 브랜드 ‘구찌’를 대표로 명품의 대중화와
중고 물건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
SERVICE RANGE
*브랜드&아이덴티티
-네이밍
-로고
-아이덴티티
-그래픽디자인
-사진
-브랜드텍스트
-제품매니지먼트
-피드백
-경험 데이터베이스 공유
-sns전략
-웹사이트제작
*컨설팅
-브랜드 컨설팅
-비즈니스모델 설정
-비젼&목표설정
-소품셀렉
-법률상담
-재무&회계컨설팅
*마케팅
-인스타그램 관리
--N사 검색 상위노출
-블로그관리
-리뷰관리
-검색 상위노출
-sns지정키워드 상위노출
-거래처 연결
-sns를 위한 글&사진